하나카드는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쇼핑 SKT’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Dream24 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쇼핑 SKT’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쇼핑’혜택을 기반으로 SK텔레콤에서 휴대폰 구매 시 무이자 할부 및 통신료를 할인해 주는 ‘Dream24 T’ 프로모션까지 더해 손님의 실생활에 더 큰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Dream24 T’ 프로모션은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 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해당카드로 24개월 할부 결제를 하는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SK텔레콤 고객의 경우에도 이미 지급한 할부금을 제외한 잔여 할부금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측은 또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2000원씩 24개월간 28만8000원의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삼성 갤럭시 노트7 등 최신 프리미엄 단말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T대리점 방문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전용 ARS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