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기자 | 2016.08.24 09:00:10
(재)영천시 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장학기금 200억원 목표달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재)영천시장학회에 지난 23일 청우디지털정보통신(대표 김윤규)에서 500만원, (주)동남무선통신(대표 김병수)에서 500만원, 화산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낙온)에서 3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대구시 산격동에 소재하여 디지털방송기기와 통신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주)동남무선통신(대표 김병수)과 청우디지털정보통신 김윤규 대표는 "사업상 전국 각 지역을 많이 다니게 된다. 최근 영천지역을 방문하면서 다른 지역과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확연한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영천시민의 화합된 모습의 결과라 생각되어 영천에 관심 있는 사람으로서 함께 장학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화산농업협동조합은 농가소득 증대와 조합원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사업에도 매년 동참하고 있다.
장학기금 기탁을 위해 시청을 방문한 정낙온 화산농협 조합장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데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장학기금 기탁으로 영천의 동량양성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영석 이사장은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과 지속적인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처에서 모아지는 소중한 장학기금으로 지역사회와 국가 미래를 이끌어 갈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