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경상대학교(GNUㆍ총장 이상경)는 14일 오전 9시 30분 국제어학원 파이어니어 오디토리엄에서 '2016년 GNU 여름영어캠프' 수료식을 개최한다.
이날 수료식에는 국제어학원 관계자를 비롯해 캠프생, 학부모, 위탁기관 관계자, 원어민 강사, 보조교사 등 4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수료식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수료증 수여, 우수 캠프생 시상, 원장 축사, 캠프생 대표 답사, 디렉터 및 헤드보조교사 고별사, 캠프 영상 시청, 단체 기념촬영 순으로 40분간 진행된다.
수료식에서는 성적, 생활 등 모든 면에서 탁월한 성취를 보인 최우수 학생에게는 경상대총장상을, 캠프 기간 중 가장 큰 향상도를 보인 학생 1명과 모든 캠프 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한 학생 1명에게는 국제어학원장상을, 성실하게 캠프생활을 이수해 타의 모범이 된 학생 1명에게는 캠프 디렉터상을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경상대 국제어학원은 지난 7월 31일부터 이날까지 15일간 '2016년 GNU 여름영어캠프' 를 운영했다. 이번 여름영어캠프에는 김해, 창녕, 의령, 하동, 안의중 등의 위탁캠프생 280명과 일반 참가자 44명 등 모두 324명이 참가했다.
경상대 국제어학원은 영어전용 교육시설인 'English Only Zone' 과 학내 원어민 강사진을 활용하여 2000년 겨울부터 지역 초ㆍ중학생을 대상으로 여름ㆍ겨울 방학 중 체험형 합숙캠프인 'GNU 영어캠프' 를 개최해왔다. 31회를 맞이한 이번 여름 캠프까지 16년간 약 1만여 명이 수료하는 등 'GNU 영어캠프' 는 지역 청소년의 영어교육 및 글로벌 마인드 함양에 크게 기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