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광ITS(대표 석재수)는 7일 오전 진주시를 방문해 창립 27주년 기념 및 공장 개장식에서 받은 축하 쌀 120포(360만원 상당)를 '좋은 세상' 에 기탁했다.
㈜석광ITS는 지역중견 기업으로 전국 최초로 교통신호등주 단체표준 인증, KC 인증, 고효율기자재 인증을 받았고, LED신호등과 국내 최초 워터LED램프, 경찰청표준형 최첨단 교통신호제어기 등 기술력 중심의 교통시스템을 전문 생산하고 있다.
이날 석재수 대표는 "정촌산단에서 새롭게 도약하는 석광ITS에 보내주신 축하의 마음을 모아 '좋은 세상' 에 기탁하게 돼 무척 뜻깊다" 며 "지역 유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지역민의 사랑을 지역사회에 되돌려주는 나눔 기업이 되겠다" 고 밝혔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좋은 세상' 은 돈 안드는 복지가 가능함을 보여줘 전국 지자체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고 이는 각계각층의 마음과 정성, 행동으로 이루어진 결과다" 며 "'좋은 세상' 에 동참해 준 석광ITS에 감사함을 전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좋은 세상' 은 다양한 복지자원을 적시적지에 투입, 수요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고 지역복지 문제를 해결해 대한민국 복지의 롤모델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