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여름맞이 정기사은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7월3까지 전국 13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울산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인테리어 매트를 증정하며(단, 인천점은 고급 행주세트(5P)지급), 실측상담고객에게는 선착순 고급 주방용 조리도구(3종)세트도 함께 선물한다.
홈씨씨인테리어의 회원이 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 매장별로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10~25% 할인하는 특별한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하면 주방가구 전 품목 최대 20% 할인을 비롯해 붙박이장 최대 25% 할인(일부 품목 제외), 빌트인가전과 체리쉬가구 15%할인(일부 품목 제외), 인테리어 소품 및 패브릭 소품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홈씨씨인테리어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전국의 14개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