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시장 나동연)는 시 승격 20주년을 경축하고 시민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전통시장, 대형마트, 기업체 등 30개 업체가 참여하는'시승격 20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농산물유통센터, 아울렛 등에서는 업체별로 기간을 정해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통도환타지아, 에덴밸리, 롯데시네마 등 문화체육시설도 동참하여 이용권, 관람권 등을 할인하기로 하였으며, 농협 양산시지부, 경남은행 양산지점에서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경남은행 양산지점에서는 정기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축하금리도 지급한다.
또한 시승격 기념행사가 열리는 3월 1일에는 종합운동장내 광장에서 기업제품 할인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쿠쿠전자, 세신실업 등 관내 기업체와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등이 함께 하는 행사에는 전자제품, 주방기기, 식료품, 떡, 제과제방, 천염염색 제품 등을 할인판매하고, 넥센타이어(주)는 현장판매에 어려움이 있어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타이어테크 공장점, 북정점 에서 일부 품목에 대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유통판매시설, 기업체, 유원시설, 문화·체육시설, 금융기관 등 많은 분야에서 동참해 시민들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고 즐기면서 시승격 2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