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이구환)는 보육시설 입학시즌을 맞아 18일부터 2월 29일까지 NH농협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또는 국민행복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미취학 아동의 보육료·유아학비를 지원하는 '아이행복카드'와 고운맘카드·맘편한카드·아이행복카드를 통합하여 임신에서부터 육아까지 모든 혜택을 한데 모아놓은 '국민행복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연회비는 영구면제(초년도 연회비도 없음)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NH농협은행은 행복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300만원 상당 명품백(1명), 2등 채움기프트카드 10만원(10명), 3등 BC TOP포인트 1만점(1,000명) 등의 경품을 총 1,011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결제계좌를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계좌로 지정하여 NH농협행복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한 후 3월말까지 ARS(1644-2001)나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카드발급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