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2동주민센터(동장 임동식)에서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2015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사랑나눔 장터'가 21일 주민센터 주차장 부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석전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희조)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초청내빈 및 관내 전 자생단체와 주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수업에서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와 함께, 2부 행사로 에버그린예술단 문화공연, 주민어울림 화합의 시간 외에도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조성을 위한 일일호프, 아나바다 장터 등이 함께 운영되어 깊어가는 가을 정취 속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민들은 "주민 참여형의 자치 활성화로 최고의 행복한 마을이 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 깊은 사랑나눔 행사에 참여해서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
임동식 석전2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애쓴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과 전 자생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행복하고 가장 살기 좋은 석전2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시책 추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