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형열)는 17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우수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NH농협은행 'All 100플랜 은퇴세미나' 를 개최했다.
이번 은퇴세미나는 '행복한 인생을 위한 자산관리' 라는 주제로 자산관리의 페러다임을 정립하고, 젊었을 때부터 은퇴설계를 고민하는 사람이 더욱 더 행복한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연금과 절세상품을 활용한 자산관리방법 및 금융시장 동향과 향후전망, 저금리 기조하에서의 100세시대 필요자금 포트폴리오 등 자산관리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NH농협은행 김형열 본부장은 "행복한 100세 시대 준비를 위해서는 은퇴교육 프로그램이 꼭 필요하다" 며 "모든 고객분들께서 사전에 은퇴설계를 할 수 있도록 NH농협은행이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고 밝혔다.
또, 오는 20일 서부(진주)권역에서도 우수고객 초청 'All 100플랜 은퇴세미나' 를 개최 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경남관내 은퇴설계 거점사무소 12개소를 운용하고 있으며, 고객별 자산현황을 바탕으로 노후 및 은퇴 후 필요자금과 투자성향에 맞는 자산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등 최적의 은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