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석기자 | 2015.09.11 15:08:17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은 카드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음식 맛집 가맹점 이용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짜 맛을 찾아라! BNK 진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진맛 이벤트 쿠폰'을 해당 음식관련 가맹점에 제시하고 부산은행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사은행사다.
대상 매장은 ▲롯데호텔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코모도호텔 ▲크라운하버호텔의 식음료 업장 및 ▲오아제 뷔페 ▲고주몽 등 부산⋅경남지역의 유명 호텔과 맛집 등이다.
'BNK 진맛 이벤트 쿠폰'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및 부산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busanbank) 에서 출력해 사용하면 되고, 부산은행 카드이용명세서 우편물에도 함께 동봉된다.
또한 부산은행은 추석을 맞아 부산은행 개인 및 기업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달 간 전국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지방세 납부와 상품권, 기프트카드 구매는 제외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호텔 숙박 및 글램핑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카드 이용액 30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 접속해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글램핑&바비큐 이용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모바일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CNB=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