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며 아름다운 가을의 정치를 만끽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뷰티풀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씨스케이프스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더불어 건조한 가을 날씨에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비타힐 스킨 케어 마스크 팩' 2매와 '바스라라 탄산 발포 입욕제', '오일 페이퍼'가 증정된다.
패키지 가격은 16만5천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이며, 9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 해운대그랜드호텔이 가을빛 머금은 청명한 하늘과 바다, 가을향 감도는 향긋한 오후의 티티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THE G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부산국제영화제 및 국제행사 기간 제외)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2가지 상품 타입으로 우선 A타입은 디럭스룸 1박 기준 시내전망 16만원, 바다전망 19만원이며, 로비라운지 에프터눈티 세트와 기념품 더 바디샵 기프트가 포함된다.
B타입은 A타입에 2인 조식이 추가되며, 시내전망 20만원, 바다전망 23만원이다.(금·토·공휴전일 5만원 추가 / 세금·봉사료 별도)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4일 오후 6시 30분 대연회장에서 가을 밤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마련한다. 세계 3대 축제의 하나로 매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옥토버페스트의 열기와 즐거움을 부산에서 재현한다.
독일 현지에서 온 옥토버페스트 전문 밴드 'Anton & the funny guy'의 연주로 흥겨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독일 대표 밀맥주 파울라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독일식 돼지족발 학센과 소시지, 독일식 감자 샐러드, 바비큐 폭 립 등 다양한 메뉴가 뷔페로 제공되어 맥주의 맛을 돋운다. 계절과일, 오스트리아식 디저트, 치즈케이크, 블랙포레스트 등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루프트한자 유럽행 왕복항공권, 까밀리아 2인 식사권, 애프터눈 티 이용권, 오킴스 런치 세트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돼 즐거움을 더한다. 옥토버페스트 가격은 8만9천원(1인 기준, 부가세 포함)이다.
□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을을 맞아 진정한 휴식과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힐링(Autumn Healing) 패키지'와 '가을 세이버(Autumn Saver)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힐링 패키지'는 다이닝룸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2인 조식과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해운대에 찾아온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해안도로를 산책할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커피 혹은 차 2잔과 오늘의 케이크 2조각을 제공한다. 또한 금~일요일에는 광안대교, 이기대, 오륙도 전망의 영화의 거리에서부터 동백섬에 이르는 거리까지 문화탐방해설 서비스와 함께 산책하며 해운대의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가을 세이버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의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가을 힐링 패키지의 모든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가을 힐링 패키지는 가격은 성인 2인 조식 포함 36만원부터 제공되며, 가을 세이버 패키지는 2인 2박 기준 60만4천원부터(객실 타입별·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판타스틱(Fantastic) 웨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적용 대상은 기간 내 200명에서 400명까지의 하객 규모를 보증하고 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예식을 올리는 고객이다. 호텔은 해당 고객에게 웨딩 홀 절반 규모의 리셉션 장소를 별도로 꾸며 제공한다.
리셉션장에는 영상을 틀 수 있는 대형 스크린, 신랑 신부의 사진을 넣은 대형 휘장, 하객 1인당 1잔의 웰컴 주스, 갤러리 테이블, 꽃 등의 기타 장식이 포함된다. 특히 리셉션장 입구부터 본 홀 입구까지 이어지도록 레드카펫을 깔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 신랑 신부 '클럽 프리미어 룸' 1박, 혼주 차량 발렛 주차, 공항 센딩, '롯데패밀리클럽카드' 발급 등 롯데호텔부산에서 결혼하는 고객에게 기본으로 주어지는 특전들 또한 중복하여 제공한다.
저녁에 식을 올리면 혜택이 더욱 크다. 이 경우엔 상기 특전에 더해 식음료 10% 할인이 적용되고 신랑 신부 투숙 객실이 '슈페리어 스위트 더블 룸'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 와인 무료 제공(7인 1병) 혹은 생화 장식 20% 할인 혜택 중 선택한 한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9월 1일부터 24일까지(주중 일~목 한정) 완벽한 가을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가을이 시작되는 9월 한 달간 각 주차 별로 스페셜 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9월 첫째주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습도에 고생했던 내 피부에 주는 주는 선물로 와인&힐링팩(도서, 마스크팩, 워터, 미스트 구성), 둘째주에는 총 5시간을 더 체류 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아웃, 셋째주에는 조식 뷔페와 레스토랑 디너, 넷째주에는 다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1만원으로 즐기는 조식 등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0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을이 찾아 온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아 '가을 하늘 아래 너와 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 해안 명소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2인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요일에 따라 '오륙도 상륙작전', '달을 향해 하이킥', '골목대장' 중 1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커피 한잔 손에 들고 동백섬과 해운대 바다를 산책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카페 베키아 에 누보에서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특히 일~금 2박 이상 투숙 시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LANCOME UV Expert GN-Shield SPF 50, 30ml) 정품을 선착순 제공해 보다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추가 혜택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21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