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석기자 | 2015.07.30 17:04:01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사장 홍영만)의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색 물건을 소개하고, 기간 중 온비드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비드는 e-소식지인 '온비드 나들이' 여름 특별호를 통해 모터보트, 미니버스 등 레저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물품과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 전라남도 해남 등지의 부동산 물건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물건 중에서는 제주도 목장용지가 조회수 천 회 이상을 기록하며 입찰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고, 전남개발공사에서 내놓은 '해남 땅끝호텔'도 다양한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관심을 끈다.
'온비드 나들이' 여름 특별호는 오는 31일 온비드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온비드 '알림서비스'에서 '뉴스레터 수신'을 설정하면 앞으로 매달 발행되는 '온비드 나들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온비드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인 '스마트 온비드'에서도 물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비드 앱은 실시간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주변의 물건을 정보를 제공하므로 휴가지에서도 관심 물건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8월 17일까지 'HOT & COOL 여름나기 행운 이벤트'를 통해 온비드 로그인 고객 1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과 비타500(1000명)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를 방문하거나 콜센터(1588-5321)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CNB=최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