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데뷔 10년을 맞이한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8월 15일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무대에서 ‘2015 정동하 콘서트 #JUNGDONGHA_CON’ 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동하가 솔로 가수로서 처음 콘서트를 개최한 만큼, 그의 열정과 감동 그리고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정동하는 ‘뷰티풀(Beautiful)' 과 '이프 아이(If I) ' 등 특유의 가창력을 잘 드러낼 수 있는 곡들로 콘서트 초반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쉬 갓(She Got)’, ‘위로’, ‘생각이나’ 등 대중에게도 널리 알려진 히트곡과 ‘나와 같다면’, ‘그날들’ 등 애절함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지난 2005년 밴드 부활의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채로운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해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 을 발표해 'IF I', 'FALLING FALLING' 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자리매김했고,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했다.
티켓가격은 R석 10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김해문화의전당 유료회원은 VIP 20%, 일반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의 및 인터넷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asc.or.kr)를 통해 가능하다.
공연문의 : 055)320-1234,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