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24일 여름을 맞이해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여행권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말까지 씨티카드(씨티BC, 기업, 체크+신용카드의 체크 사용분 제외) 이용 고객은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씨티카드 쓰고! 무료로 여행가고!’ 이벤트에 등록하고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뉴욕·파리·호주·싱가폴 등 11개 지역을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특급 여행 기회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땡처리항공닷컴에서 7월 23일~8월 25일 중 출발하는 푸켓 에어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3%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6월 말까지 씨티카드몰을 통해 GSSHOP 방문시 7%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는 전 씨티카드(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포함) 고객에게 7월말까지 호무랑, 호경전, 불고기브라더스 등 총 19개 브랜드에서 1+1, 최고 50% 할인 등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부산 지역 특집으로 8월 15일까지 1+1 할인과 30% 할인 등 다양한 쿠폰은 물론 7월 8일까지는 부산지역 다이닝을 이용한 고객을 위해 추가로 씨티카드 해운대 프라이빗비치 예약권 증정 이벤트(7월 17일~8월 16일)도 병행된다.
6월 말까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에서는 와인, 샐러드를 포함한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를 47% 할인가로 맛볼 수 있다.
씨티카드 골프 서비스는 6월 말까지 씨티카드(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 중 신규로 골프클럽에 가입하는 멤버 선착순 20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동영상 골프 레슨과 프리미엄 골프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골프톡 1년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씨티카드(BC, 기업카드, 체크+신용카드 제외)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화 한통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 ARS로 전화 후 안내에 따라 신청 시 올해 12월 말까지 할부 결제가 가능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