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은 오는 27일 오후2시 거창문화원 상살미홀에서 이인철 변호사를 초청해 '재미있게 풀어보는 법률 이야기' 를 주제로 제81회 21세기 거창아카데미 대 군민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차용증, 각서, 계약서 등 법률서류 작성방법 및 효력', '결혼과 이혼, 유언상속에 대하여', '내 돈! 한 푼도 손해 볼 수 없다' 등 살아가면서 필요한 다양한 생활법률 사례를 통해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생활법률에 대한 궁금증과 답답함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인철 변호사는 법무법인 '윈' 대표 변호사로 KBS, MBC, SBS, MBN, 채널A, TV조선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 라는 저서를 펴낸 바 있다.
거창군 21세기 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군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 시민 삶의 질 향상 및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거창군이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서 지금까지 80회를 진행했으며 거창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아카데미 개최전에는 학습동아리 나래울의 사전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거창군청 창조산업과(055-940-3683) 또는 거창문화원(055-942-6166)으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