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 가량의 티저 영상은 긴박감 넘치는 트랩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보일 듯 말듯한 춤 선, 그리고 '오늘 예쁘네'라는 포인트 가사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새로운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주고 있다. 1년 6개월이란 긴 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프로패셔널한 투포케이 기존 멤버들의 모습과 안면을 가린 2명의 멤버가 더 등장해 이들이 새 멤버인지, 아니면 댄서인지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6인조 아이돌 그룹 24K는 멤버 중 한명이 활동중에 비밀 결혼과 출산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던져준 뒤 팀을 이탈해 팬들은 컴백 멤버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여왔다.
이에 대해 조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일단 외형적인 변화를 시도한 것은 맞지만 그보다도 투포케이의 음악적 변화에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다.
3집 ‘오늘 예쁘네’는 이전 앨범과는 180도 달라진 노래와 스타일링이 시도되고 있다. 아마도 전곡이 공개되면 깜짝 놀랄만한 얘기들이 계속해서 쏟아질 것이다. 여러가지로 투포케이만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출했다.
한편 투포케이는 6일 정오 1차 티저에 이어 8일과 13일 정오 각각 ‘오늘 예쁘네’ 2차 티저와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NB=왕진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