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최성락 기자) 홍천군은 삶에 지친 우리 이웃을 응원하고 주민들 자신이 풍요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 동호인들에게는 자유로운 연주 공간 제공을 통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주민공감 음악놀이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1군민 1취미 갖기 운동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무대는 오는 4월~10월까지 매월 4회, 홍천읍 장날 12시부터 13시까지 1시간동안 군청 열린정원 및 꽃뫼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군은 오는 16일까지 음악놀이터 운영에 참가할 악기 동호회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홍천군민 자율형 악기 동호회 중 월 1회 이상 참가 가능한 팀이다.
신청은 연봉도서관 2층 평생학습 부서에 방문 또는 이메일(pia1019@korea.kr)로 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동호회 중 음악놀이터에 참여할 동호회를 오는 19일 최종 선정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민공감 음악놀이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기반을 구축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기타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 평생학습담당(430-241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