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홍원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쿠아플라넷 일산, 여수 및 63스퀘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현장이벤트로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데>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방문한 어린이가 산타로 분장한 직원에게 올 한해 했던 착한 일을 이야기하면 특별 연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12월 17일(수)부터 12월 28일(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운 겨울을 맞아 아이와 함께 따뜻한 실내에서 겨울을 보내고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출시한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성인과 유아 1인 입장권 각 1매와 앵무새에게 모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한 패럿빌리지 2인 입장권까지 포함해 4만원이며 12월 15일(월)부터 12월 23일(화)까지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63스퀘어에서는 산타로 분장한 직원들이 12월 20일(토), 25일(목), 27일(토)에 크리스마스 축제를 벌인다. 산타 복장을 한 63밴드가 캐롤공연,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타로점을 무료로 선보이며 12월 24일(수) 크리스마스 이브에 입장하는 연인고객에 한해 BIG3와 야간 BIG3 패키지를 50%할인 해주는 <크리스마스 이브 러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단, 중복할인 불가).
또한 동화 속 주인공인 인어공주를 그대로 재현한 아쿠아리스트가 대형수조에서 물고기들과 유영하는 <언더 더 씨~월드>공연이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에는 산타로 변신한 다이버와 인어공주가 함께 하는 특별 공연으로 탈바꿈한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