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4.11.13 15:15:33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연말을 맞아 자선 기부행사 ‘2014 꿈트리 with 북트리’를 도서 오픈마켓 탭온북스와 함께 개최한다.
‘2014 꿈트리 with 북트리’ 행사는 대규모 도서 할인전으로, 오는 11월 15(토)부터 11월 16일(일)까지 이틀 동안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열린다. 도서 판매 및 경매 이벤트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고양 지역 불우 아동들을 돕는데 쓰인다.
본 자선행사에서는 탭온북스를 비롯해 RH코리아, 창비, 위즈덤하우스 등 메이저 출판사들의 아동 & 자녀 교육 도서들을 최대 9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장 내에는 불우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대형 ‘희망 메시지 트리’가 설치된다. 메시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무료 이용권 2매(10명),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2매(30명), 원마운트 빛 축제(12월 오픈) 무료 초대권 2매(150명)을 증정한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도 함께 마련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술, 풍선아트, 버블체험 등 무료 공연을 열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원마운트는 이번 자선행사를 발전시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어린이 350명을 원마운트 빛 축제에 초청하는 후원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원마운트와 공동 주관사 탭온북스는 자선행사로 꾸며지는 이번 ‘2014 꿈트리 with 북트리’ 행사를 통해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더 큰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추구하는 원마운트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쇼핑몰, 스포츠클럽을 갖춘 수도권 북서부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오는 12월에는 신규 프로젝트 빛 축제를 론칭, 야간 놀이 콘텐츠 강화를 앞두고 있다.
‘2014 꿈트리 with 북트리’ 자선 기부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나 탭온북스 홈페이지(www.tabonbook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NB=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