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는 메이크업 전문학원 '수빈아카데미'는 지난달 2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졸업생 스페셜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졸업생 스페셜특강'은 현직에서 성공적으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수빈아카데미 졸업생을 초청해 진행됐다. 그간 학생들이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은 현직 스타강사를 초빙해 다양한 강의를 진행해온 수빈아카데미는 이번 졸업생 스페셜특강 주자로 졸업생 송다빈 아티스트를 초청했다.
일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의 메이크업 팀장으로 활동 중인 송다빈 아티스트는 수빈아카데미를 졸업하고 로레알을 거쳐 BEAUTIPOP 메인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전문가다. 그는 중국 항저우 ‘CICAF'와 'GS콘서트’ 메이크업 시연, ‘GLOSSY BOX' 뷰티 클래스 강의, ’EYEMAZING' 론칭파티와 같은 굵직한 행사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왔다.
이처럼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화려한 경력을 갖춘 송 팀장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세계의 비전과 그에 따른 자기계발’이란 주제로 두 시간동안 후배들과 값진 시간을 보냈다.
강연은 메이크업의 중요요소, 브랜드샵과 메이크업샵에서의 고객응대 방법, 고객의 니즈 파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매너, 대처방법 등과 같이 실제현장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성형메이크업, 인형메이크업, 메이크업의 꽃인 속눈썹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해 많은 후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특강을 들은 수빈아카데미 학생은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선배의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내 꿈에 대한 의지를 더욱 키울 수 있었다"면서 이번 졸업생 스페셜특강이 유익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수빈아카데미 측 역시 "앞으로도 성공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 스페셜 스타강사와 수빈아카데미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적극 초청해 재원생들이 수업 외에 더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메이크업 토탈학원 수빈아카데미 스페셜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안내는 홈페이지(www.soobin.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