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과 식도락의 즐거움까지 한번에 다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10월 한달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부대시설은 물론 호텔의 고급 미식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어 매 시즌 마다 출시되고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적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은 본관 객실 디럭스룸 1박과 호텔 내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디너 2인, 다음 날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든든한 조식 2인, 그리고 이 호텔의 핫 플레이스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 풀 2인 입장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파인다이닝에서의 디너는 전 좌석에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트렌디 한 감성 미식공간 ‘닉스그릴’의 대표메뉴인 시어링 된 꽃등심 스테이크와 파스타 & 피자 일체 그리고 모듬 생선회와 전채 요리가 등이 포함된 최근 리뉴얼 오픈한 일식당 ‘사까에’, 새우칠리, 유산슬, 탕수육, 중화요리 식사 등이 포함된 오리엔탈 모던 클래스의 중식당 ‘남풍’, 파인다이닝 출신 쉐프들이 직접 엄선한 요리를 담아내는 뷔페 레스토랑 ‘에스카피에’ 등에서 선택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본관 디럭스 씨티뷰 31만원(세금·봉사료 별도), 오션테라스뷰 35만원이다. 051-749-2111~3
□ 해운대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중식당 ‘만리성’에서는 10월을 맞아 자연산 송이요리를 선보인다.
버섯 중의 버섯으로 손꼽히는 자연산 송이버섯의 맛과 향, 영양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일품요리 메뉴로는 자연송이 안심 볶음과 자연송이 해물 볶음, 자연송이 볶음, 자연송이 전복 볶음이다.
자연송이는 위와 장의 기능을 돕고 혈액의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며, 항암작용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시가 기준) 051-740-0631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의 라운지 바 ‘르 부숑’에서는 10월의 마지막 밤, 깊어가는 가을을 제대로 느끼게 해줄 일곱 번째 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드럼(곽영일), 베이스(박재훈), 색소폰(최창근), 피아노(김상수) 그리고 보컬(최은아)로 구성된 실력파 재즈 밴드 ‘러브레터(LOVE LETTER)가 선보일 감미로운 재즈 공연으로 지난해 르 부숑의 다섯 번째 콘서트에서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멋진 재즈 공연을 펼친 팀이기도 하다.
본 공연에서는 지난해보다 더욱 발전되고 내공이 느껴지는 재즈 음악을 선보이되 관객들이 좀 더 쉽게 재즈를 이해할 수 있도록 공연 내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연 일자는 10월 3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이며, 가격은 와인 1잔 포함 2만5천원이다. 051-744-6411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아이리쉬펍 ‘오킴스’에서는 오픈 25주년을 맞아 오는 12월말까지 프리미엄 생맥주와 전 메뉴를 30% 할인 제공하는 ‘O’Kim’s Happy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생맥주는 기네스, 아사히, 필스너, 파울라너, 하이네켄, 삿포로등 6종류가 제공되며, 샤퀴테리(햄 모둠), 치즈 모둠, 새싹인삼을 곁들인 닭 불고기 등 새로운 메뉴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평일(월∼금)에만 진행되며, 세트메뉴와 프로모션 메뉴는 제외된다.
오킴스는 지난 1989년 9월 8일 국내 최초의 아이리쉬펍으로 문을 열어 올해 25주년을 맞았으며, 탁트인 야경과 라이브 음악 속에서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기네스 흑맥주’와 ‘피쉬&칩스’를 최고의 맛으로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051-749-7439
□ 파크 하얏트 부산은 총주방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호주 출신의 숀 키난(Shaun Keenan)씨가 특별 기획한 ‘부산불꽃축제 스페셜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과 31층 리빙룸에서는 4코스 및 5코스 메뉴와 루이 로드레 샴페인으로 구성된 총주방장 스페셜 세트를 즐기며, 광안대교를 무대로 펼쳐지는 최첨단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선, 신선한 방어 세비체, 최상급 블랙 트러플 폼을 더한 푸아그라 크림이 전채요리로 제공된다. 메인 코스로는 육류와 해산물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호주산 쇠고기 안심 또는 최고급 구운 달고기, 2가지로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코코넛 케이크와 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채식주의자와 어린이를 위한 메뉴도 준비돼 있다.
30층에 위치한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라운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특별한 전채요리로 구성된 안티파스티 및 디저트 뷔페와 최고급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숀 키난 신임 총주방장은 그랜드 하얏트 도쿄의 부총주방장, 하얏트 리젠시 교토의 총주방장을 역임하며 열정적인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키난 총주방장은 호주와 일본의 5성급 호텔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쌓아온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리빙룸, 라운지, 파티세리 등 레스토랑 및 연회 행사의 조리부를 총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