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고양도시관리공사 성주현사장은 2014년 대한민국 10번째 100만 도시 고양시를 축하하며, 금 8개, 은 3개, 동 1개로 역대 최대 성적을 낸 제17회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펜싱경기의 감동과 열기를 이어갈 “제8회 고양 꽃우물수영대회”를 10월 12일(일) 고양체육관 수영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 꽃우물수영대회는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며, 년중 대규모 공연과 다양한 행사로 쉴 틈 없는 고양체육관 실내수영장에서 10월12일 열전을 벌인다.
식전행사로는 다이빙국가대표 상비군과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수중발레) 꿈나무 선수들의 다양하고 화려한 포퍼먼스 쇼가 예정되어 참가선수 및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대회에는 약 600여명의 고양·파주시민이 참가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계획이며, 푸짐한 경품추점과 다양한 이벤트로 기존의 수영대회 보다 차별화된 수준 높은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시공사 성주현 사장은 “고양 꽃우물수영대회가 100만 고양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참가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시민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시민의 공기업이 되도록 계속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수영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체육관 홈페이지(gym.gys.or.kr)를 통하여 참가신청 방법 및 대회일정을 확인 할 수 있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