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4.09.24 09:04:03
호주를 대표하는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가 '에코쇼 2014'에 참가한다.
그라함스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 10홀(3호선 대화역)에서 진행되는 ‘에코쇼 2014’에서 호주에서 건너 온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그라함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테스터 존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그라함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그라함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그라함스를 대표하는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과 ‘내츄럴 키즈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당일 현장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은 물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선착순 50명에게 브랜드 모자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라함스코리아의 이종협 실장은 “이번 ‘에코쇼 2014’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기쁘다”며 “호주를 대표하는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보다 친환경 제품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라함스는 건조한 피부, 아토피, 습진 등에 효과적인 호주 대표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다. 탁월한 효능은 물론 호주 TGA(치료 제품 위원회)와 KFDA(한국 식약처)의 안전성 승인을 받아 안전성까지 갖춘 덕분에 미국, 뉴질랜드,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에코쇼 2014’에 방문을 원하는 이들은 에코쇼2014 공식홈페이지(http://www.ecoshow.kr/)에서 무료 초청장을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무료초청장을 수령할 수 있으며 상기 이미지를 프린트하거나 휴대폰으로 찍어 오면 무료 입장 가능하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