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4.09.22 10:41:31
고양시의회의 김완규 의원(환경경제위원장)이 보디빌딩에 도전, 5위를 해 화제다.
김완규 의원은 지난 21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고양시장배 보디빌딩 대회 및 뷰티바디선발대회'에 내빈이 아닌 정식선수로 참가해 마스터부 5위 수상을 거머줬다.
그가 보디빌딩 대회에 참석한 것은 공약(?)을 실천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2013년에 개최된 '고양시장배 보디빌딩 대회 및 뷰티바디선발대회'에 고양시의회 대표로 참석해 축사를 하면서 7대의원으로 재선되면 보디빌딩 선수로 참여하겠다고 약속한 것이 발단이 된 것.
재선이 된 후 작은 약속부터 이행하는 것이 민의를 따르는 의정활동의 기본이라는 평소 소신에 따라 대회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기왕한다면 제대로 해야 한다고 마음먹었다.
김 의원 관계자는 "90일 프로젝트를 마련해 의정활동에 결코 피해가 없도록 일정관리도 철저를 기했으며 인근 휘트니스 클럽 관장(세븐짐 휘트니스 우동균 관장)의 도움을 받아 보디빌딩의 첫단추인 식이요법부터 차분하고 진지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생업과 함께 수개월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위해 노력했다"며 "성적보다는 약속을 꼭 지키는 의원으로 기억되길 원하며 앞으로 운동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고양=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