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쇼코리아(대표 허훈)와 페어플(대표 조철민)은 지난 26일 앱쇼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반적인 홍보를 위한 상호 협력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빍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앱쇼코리아의 참가업체 및 참관객 마케팅을 제휴 진행하게 된다. 풍부한 전시 박람회 개최 노하우를 가진 앱쇼코리아와 전시박람회 전문 앱 페어플의 만남으로 효과적인 박람회 홍보가 기대된다. 또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산업을 주제로 한 박람회인 앱쇼코리아가 이번 업무협약을 전시박람회 전문 앱 페어플과 함께하여 더욱 깊은 의미를 가진다.
페어플은 앱쇼코리아의 공식 지정 어플로 선정되어, 박람회 관람정보 및 절차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 하게 된다. 또한 앱쇼코리아의 공동 미디어 사업 파트너로서 상호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을 진행하며, 양사의 공동사업 홍보 및 온,오프라인 홍보에 업무를 연계하고 협력하게 된다.
앱쇼코리아와 페어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앱쇼코리아의 효과적인 홍보와 함께 전시박람회 전문 앱 페어플의 동반 성장이 기대된다. 앱쇼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는 물론, 앞으로 국내 어플리케이션 산업을 대표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페어플은 앱쇼코리아의 공식 지정 어플이자 미디어파트너로서 앱쇼코리아의 정보를 서비스하며, 앱을 통해 입장 등록 시 무료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박람회 전문 어플 페어플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CNB뉴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