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가 소식> 해운대그랜드호텔, ‘가을 패키지’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4.09.01 17:03:00

□ 해운대그랜드호텔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BIFF 및 국제행사 기간 제외) 이용 가능한 ‘가을 패키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가지 상품 타입으로 우선 A타입은 디럭스룸 1박 기준 시내전망 15만원, 바다전망 18만원이며, 로비라운지 홍차 2잔 또는 커피 2잔과 조각 케익 2조각, 기념품 해운대그랜드호텔 바스타올이 포함된다.

B타입은 A타입에 2인 조식이 추가되며, 시내전망 19만원, 바다전망 22만원이다. (금·토, 공휴 전일 5만원 추가 / 세금·봉사료 별도) 051-740-0555

한편,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티파니에서는 9월 한 달간 스트레스 해소의 묘약인 ‘컬러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메뉴로는 장마구이, 견과류와 치즈를 감싼 호박롤, 브로컬리 샐러드,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가지 튀김, 블루베리 샐러드, 문어 샐러드 등이다.

뷔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으로 주말 중식 5만3천원/석식 6만3천원, 주중 석식 5만9천원이다. 051-740-0611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중화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웰컴디쉬로 가을철 음식재료인 전복과 칠리소스를 버무린 ‘칠리전복’이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되며, 동충화초 연두부탕, 일품해삼, 궁보기정, 후추소스 쇠고기, 마파두부 등을 맛 볼 수 있다.

라이브코너에서는 직접 선택한 재료로 자장면과 짬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9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중식당 ‘홍연’의 주방장이 직접 참여한다.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점심 6만9천원, 저녁 7만9천원이다.

한편, 까밀리아에서는 같은 기간에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최대 유아 2명이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Kids Free Event’도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주중(월-금) 이용객 대상 성인 1인 기준으로 점심 6만9천원 저녁 7만9천원이다. (토·일, 공휴일 제외 / 만 7세 이하 유아 대상) 051-749-7434

 

 

□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슈페리어 룸) 이용 및 조식 뷔페 2인, 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과 함께 뷰티 No.1 겟잇뷰티가 선정한 씨크릿 뷰티박스 ‘겟잇뷰티박스’가 제공된다.

또 1박 2일 여행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1박 추가할 때 마다 1만원 할인이 계속되는 연박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16만원(부가세 별도)이다. 051-933-1000

 

 

□ 롯데호텔부산이 9월 1일부터 단 11일간 이용 가능한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여타의 패키지들 보다 한층 더 저렴하게 구성됐다. 특히 연휴 특수를 고려해 주말 가격도 주중 가격과 같게 책정돼 혜택이 크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숙박에 각기 다른 특전을 더한 세 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한가위 패키지’는 객실에 더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가격은 16만원(이하 세금·봉사료 제외). 19만원인 ‘대보름 패키지’는 조식 뷔페 2인과 로비 층 라운지의 생과일 주스 2잔을 포함한다. ‘날아라 꿈 패키지’는 조식 뷔페가 3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독일의 명품 완구 제조업체인 미코믹 사의 미니 비행기가 포함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 가격은 22만원이다. 각 패키지에 1만5천원을 더하면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용권 1매가 추가된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부산역 2층 여행센터에 ‘레일 데스크’를 마련해 투숙객을 대상으로 수화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051-810-1100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고급 뷔페 씨스케이프스에서는 가을을 맞아 제철 음식인 전어를 이용한 점심특선으로 ‘해물뚝배기를 곁들인 전어구이를 선보인다.

이 특선 메뉴는 싱싱한 새우, 게, 홍합, 오징어 등으로 맛을 낸 시원한 해물뚝배기와 가을을 맞아 고소한 맛이 절정을 이룬 전어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있도록 준비된다.

특히 9월~10월에 지방의 함량이 높고 살이 꽉 차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전어는 불포화지방산, 칼슘, 비타민이 풍부하여 성인병 예방, 두뇌발달 및 골다공증 예방 등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어 다소 쌀쌀해진 가을철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 맛 또한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고소하고 바삭한 전어구이와 함께하는 이 점심 특선은 9월 1일부터 평일 낮 12시에서 오후 3시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만2천원. 051-662-6260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을 맞아 힐링 플레이스 오션스파 씨메르를 테마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씨메르 인 어텀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이용과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 풀 이용(성인 2인, 어린이 2인/1박당 1회), 씨메르의 아쿠아바에서 제공하는 향긋한 아메리카노 커피(2잔),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담 팀인 레오(LEO)팀의 가을 엑티비티 참여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추석기간 동안 호텔의 연회장에서 엄마 아빠가 어린 시절 명절 때마다 즐겨 했던 연을 만들고 날리며 투호놀이, 제기차기, 윷놀이 등의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저녁엔 이기대 동생말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 수 있도록 야경투어도 진행한다. (민속놀이체험 기간 9월 8일~9일, 한가위 보름달 야경투어 9월 7일~8일)

또 자녀를 동반한 할 경우 독일식 명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 키즈 플레이존도 무료 입장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씨티뷰 디럭스룸 1박 기준 20만원부터, 객실 뷰와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향된다. (봉사료·세금 별도) 051-749-2111

 

 

□ 파크 하얏트 부산의 캐주얼 레스토랑 리빙룸은 취향에 따라 육류와 해산물 중 메인 요리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3코스의 ‘가을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 메뉴는 메인 요리로 육류와 해산물의 2가지 옵션을 마련해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육류 메인 코스는 저온에 오랜 시간 익혀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을 더한 호주산 와규 쇠고기 볼살과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을 준비했다. 해산물 메인 코스는 신선한 제주산 송어와 가을 대하를 그릴에 구워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우는 송로버섯 드레싱으로 특유의 향을 담은 유기농 수란을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제공한다. 가을 제철 과일인 감을 얹어 구워낸 타르트와 고소한 호두 아이스크림이 커피 또는 프리미엄 티와 함께 디저트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며, 1인 세금포함 5만5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051-990-1300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