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4.07.29 17:37:21
한국 IT의 메카인 용산에 위치한 한양IT전문학교(이사장 김정민)는 2015학년도에 입학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위대한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양IT전문학교는 우선 선발기간 학교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 후 합격한 학생에게 입학 장학금 50만원 혜택을 준다. IT분야 취업희망자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우선선발 입학자는 '위대한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등록 후 3월 입학전까지 각 학과 특성에 맞는 현장체험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2014학년도 입학생의 경우 ㈜게임빌과 ㈜ 인터랙티브 외 다양한 기업과 한양IT전문학교 산학협력을 통해 심화현장체험, 그리고 G-STAR 전시회를 참관했다.
신입생 모집학과는 게임학부내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스마트폰게임학과, IT정보학부내 컴퓨터보안학과, 사이버해킹학과, 스마트폰어플학과, 디자인학부내 캐릭터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디지털디자인학과등 총 10개 학과다.
한편 한양IT전문학교 심화면접 전형은 면접 60%와 적성검사 40%이며, 내신 및 수능성적, 그리고 디자인분야는 비실기로 전형이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과 동등한 학력(검정고시 합격자등)이 인정되면 지원가능하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yit.or.kr)로 문의할 수 있다.
CNB=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