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가 소식>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모엣 샹동 샴페인 프로모션’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4.08.01 16:49:17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로비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모엣 샹동 샴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샴페인 브랜드인 모엣 샹동의 ‘모엣 샹동 브룻 임페리얼 Moët & Chandon Brut Imperial)’을 선보인다. 1960년대 생산을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샴페인은 샤르도네의 섬세함과 피노누아의 풍부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모엣 샹동 브룻 임페리얼과 좋은 마리아주를 이루는 치즈, 과일, 살라미, 브레드 스틱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레이트와 함께 선보인다. 간단히 샴페인만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200ml 모엣 샹동 브룻 임페리얼 미니 사이즈도 함께 준비했다.

가격은 메뉴 구성과 사이즈에 따라 3만5천원~15만원이다.

 

 

□ 파크 하얏트 부산은 캐주얼 레스토랑인 리빙룸에서 오는 8월 17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빙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의 2 코스로 구성된 리빙룸 세트 메뉴는 각 코스마다 3가지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해 나만의 코스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는 파마산 치즈를 곁들인 구운 야채와 닭가슴살 요리,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루꼴라와 여름 토마토 샐러드, 해초와 물냉이를 곁들인 새우 프리터 중 선택할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로스트 한 영계와 베이비 감자, 사워 크림을 곁들인 제주산 바다 송어구이와 통마늘, 그릴에 구운 한우 쇠고기 패티와 모짜렐라 치즈 등 3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코스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식후 커피 또는 프리미엄 티가 함께 제공된다. 어린이 메뉴로 스파게티, 치킨 너겟, 볶음밥 중 아이의 입맛에 맞게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리빙룸 세트 메뉴는 점심, 저녁 모두 제공되며, 가격은 2인 7만원(세금포함), 어린이 메뉴 1인 5천원이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영국식 펍인 찰리스에서 오는 30일 프랑스 보드카 브랜드인 ‘시락(CIROC)’과 함께 수요일 밤의 화끈한 파티를 연다.

혜택은 최근 가장 핫한 술로 주목 받고 있는 시락 무제한, 그리고 찰리스의 풍성한 스낵 뷔페로 구성된다.

또한 보드카와 함께 섞어먹을 수 있도록 오렌지 주스와 토닉, 크랜베리 주스 등이 세팅돼 취향에 따라 섞어먹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DJ 공연과 찰리스 댄스 퍼포먼스, 경품이 걸린 고객 참여게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7만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다이닝 레스토랑인 벤타나스에서 8월 1일부터 새로운 세트 메뉴 및 일품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하반기 신메뉴는 기존에 벤타나스가 가지고 있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다양한 일품 메뉴(A La Carte)와 짜임새 있는 코스 메뉴로 구성했다. 코스 요리의 경우, 고객의 기호에 따라 스프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된 것이 특징.

코스 메뉴는 2가지로, 먼저 세트 1은 게살 샐러드와 아스파라거스, 양파 스프 또는 아스파라거스 스프 중 선택, 리코타 치즈 라비올리, 전복구이 또는 오리 푸아그라 중 선택, 레몬 셔벗, 하프 랍스터 구이와 안심 스테이크, 베리 컴포트를 곁들인 치즈 케익으로 구성된다.

세트 2는 구운 야채 밀푀유를 시작으로 세트 1과 동일하게 양파 스프 또는 아스파라거스 스프 중 선택, 리코타 치즈 라비올리, 전복구이 또는 오리 푸아그라 중 선택, 레몬 셔벗이 제공되며 메인으로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로 레몬 머랭 파이가 마련된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벤타나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식전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코스 메뉴의 경우에 각각 15만원, 13만원이다.

 

 

□ 해운대그랜드호텔은 1층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 8월 한 달간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중 토마토와 마늘을 베이스로 한 ‘슈퍼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노화방지와 비타민이 풍부해 세계 4대 장수 푸드라 불리는 토마토를 기본으로 한 스페인식 냉스프 토마토 가스파쵸(1만9천원)와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마늘로 맛을 낸 유러피안 스타일의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2만원) 등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