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국내 최초로 '벨루가 수중 생태설명회'를 선보인다.
이번 '벨루가 수중 생태설명회'는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흰고래 벨루가 3남매의 물 속에서의 습성을 눈 앞에서 가까이 관찰할 수 있는 신개념 생태설명회다. 특히, 벨루가가 자연상태에서 먹이를 사냥하는 습성은 물론, 바람을 불 듯 물을 내지르면 나타나는 원형 물방울 고리, 엔젤링(Angel Ring)을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상에서 쌓은 아쿠아리스트와 벨루가의 두터운 교감으로, 이제는 물 속에서 수조 밖 아쿠아리스트와 자유자재로 교감하는 감동적인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벨루가 수중 생태설명회'는 오는 4일부터 오전 11시 20분에 10여분간 상시 진행된다. (주말 제외) 국내최초 '벨루가 수중 생태설명회'런칭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NET)에서 '벨루가 삼남매의 이름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삼남매의 이름을 모두 맞춘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1인 2매) '벨루가 삼남매의 이름을 맞춰라'는 금일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7일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CNB=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