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석기자 | 2014.06.03 18:04:11
(CNB=최원석 기자) 울산에서 프로포즈와 파티가 있는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울산 대표 토탈웨딩샵 김성화 웨딩은 오는 22일 중구 성안동에 위치한 김성화 웨딩 성안 스튜디오에서 예비 신랑·신부 100쌍을 초대해 ‘제3회 Have a Fun Party’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김성화 웨딩과 그리다 스튜디오과 주최하는 이날 파티형 박람회에는 지역 유명 웨딩브랜드들이 참여해서 기존 웨딩 박람회의 형식에 새로운 파티를 결합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화 웨딩에 따르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이 사전에 사연과 함께 신청을 하면 직접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깜짝 스토리를 만들어 신부에게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 웨딩업체들도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특별한 경품을 지원해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복과 예물, 가전, 폐백, 예복, 메이크업, 허니문 여행, 에스테틱 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도 행사장에서 컨설팅이 가능하다. 파티 동안 그리다 스튜디오의 사진 전시회도 함께 볼 수 있다.
아울러, 오후 7시부터 한시간 가량 케이터링과 함께 와인을 마실 수 있는 파티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가벼운 게임과 퀴즈풀기 등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사회자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성화 웨딩 관계자는 “울산 지역에는 국내 유일의 웨딩거리와 웨딩공원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장소가 있는 만큼, 프러포즈 이벤트와 같은 콘텐츠가 있는 박람회로써 이번 박람회가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람회에서는 울산 함은정 한복를 비롯해, 박주리 한복, 크레시, BS쥬얼리, 보석사랑, 허니문 리조트, 현대투어, 허니예스, 아르코발레노, 그리다 스튜디오, 혼주 메이크업 바비, 폐백 이바지 경희궁, LG베스트샵 중구점, 주례없는 예식 등 다양한 웨딩브랜드 등이 참가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전화(☎052-227-2991) 또는 홈페이지(http://kimsunghwa.com/m_inv2/)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