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는 지난 29일 본관 종합실습실에서 11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 PT왕 선발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대회의 주제는 자유주제 형식으로 진행돼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 학생들이 관광서비스 관련 산업에 종사할 경우 의사소통 능력의 중요성을 인식 시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 이형근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발표력과 의사표현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스스로 의사소통과 청취능력을 높이기 위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경쟁력 있는 학교로서 희망과 미래를 함께 열도록 온 힘을 다해 전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대상 관광경영전공 장육영, 강하림, 금상 관광식음료전공 박희민, 조혜정, 은상 호텔조리전공 김승언, 이주희, 동상 관광경영전공 임희경, 김평우, 장려상 호텔제과제빵전공 배상철, 홍지민 학생들이 차지했고, 대상 수장자는 상금과 상장 외에도 엔더런 대학 연수시 왕복항공권이 무료로 지원된다.
한편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카페브런치학과, 와인소믈리에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호텔경영학과, 관광통역학과가 개설돼 있다.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접수는 온라인 접수와 방문 접수를 통해서 가능하다. 기타 2015학년도 입학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shvc.sc.kr)와 입학관리처(02-2051-0043~4)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