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신뢰회복 사활 건 KB국민카드, ‘가온 카드’ 출시 눈길

어디서든 ‘고고씽’… 원 카드형 포인트 특화 신용카드

  •  

cnbnews 이성호기자 |  2014.05.29 15:40:17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영업 재개에 맞춰 고객 가치 중심의 신상품을 선보이고 유용한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하는 등 고객 신뢰회복을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국민카드는 29일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원(One) 카드형 신용카드 ‘KB국민 가온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 훈·민·정·음 카드’에 이은 한글 시리즈 카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상품인 점이 잘 나타나도록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가온’을 상품명에 적용했다. 국민카드 본사가 한글의 중심지 ‘한글가온길’에 위치하고 있는 점도 함께 고려됐다.


‘KB국민 가온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또한, 가족 단위의 카드 이용이 많은 업종과 주말·공휴일 카드 이용 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이용 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되며, 주말과 공휴일에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시 0.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해외 이용금액은 제외)된다.


예를 들어 주말에 가족과 외식을 위해 음식점에서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1.1%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주중에 커피전문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것.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 대금 차감,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도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카드 한 장으로 어디서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 편의성이 크게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때맞춰 풍부한 고객 사은행사


고객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대형마트·백화점 등 유통·할인 업종을 비롯해 가전, 온라인쇼핑, 교육, 여행/교통 등 주요 10대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ARS(1599-0996)를 통해 행사 응모 후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6월 말까지 현금서비스 이용수수료를 20%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다음달 18일까지 국민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1%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고객별 최대 캐시백 금액은 1만원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6월말까지 국민카드 및 국민은행 영업점,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리를 기부하면, 동일한 금액을 국민카드가 함께 기부금으로 조성해 사회단체에 기부할 방침이다.


국민카드 측은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출시함은 물론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민카드를 믿고 격려해 준 고객에게 보답코자 고객감동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NB=이성호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