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호텔가 소식> 노보텔 부산, ‘패밀리 특선 코스’ 등

  •  

cnbnews 최원석기자 |  2014.05.04 11:17:35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벤타나스’ 그릴 스테이크&씨푸드 레스토랑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패밀리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특선 코스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와 프로슈트를 시작으로 구운 호박 스프, 보르고뉴 풍의 달팽이 요리, 각종 채소와 치즈를 곁들인 라자냐, 레몬 셔벗, 메인으로 하프 랍스터 구이와 쇠고기 안심, 마지막으로 베리 컴포트를 곁들인 치즈 케익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메뉴에서 보듯이 평소 잘 접하지 못했던 달팽이 등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이용해 마련된 이번 가정의 달 특선 코스는 소중한 가족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해운대그랜드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라운드’에서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더욱 커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하면 좋을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는 이베리코 쵸리조, 러시안 살라미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매콤한 맛의 디아볼라 피자, 각종 야채와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토스카니식 미트볼 스튜, 더운 야채, 메쉬 포테이토, 살짝 익힌 체리 토마토, 사과 쳐트니, 포트와인 소스의 청정 호주산 송아지 갈비살 스테이크 등이다.

또한, 상기 메뉴 주문 시 레드와인 1잔과 에이드 1잔(오렌지, 레몬 중 택1)이 함께 제공된다.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아시아 대표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오리엔탈 푸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의 다양한 미각 요리를 뷔페로 준비했다.

태국 대표 메뉴로는 굴소스로 요리한 소고기 버섯 볶음요리인 느어팟 남만 허이 헷쏫과 세계 3대 수프로 꼽히는 톰얌쿵, 쌀국수와 더불어 즐겨먹는 다양한 야채를 곁들인 볶음밥 카우 팟, 타이 칠리와 야채를 넣고 볶은 사라다 팟 팍 루엄을 선보인다.

또한, 달걀과 두유로 두부를 만들어 야채와 고기를 볶아 곁들인 중식스타일 두부요리, 20여 가지의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인도의 해물 커리도 선보인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열대 아보카도와 두부로 만든 이색적인 무스도 만날 수 있으며, 고추장으로 맛을 낸 칠암 아나고(기장 붕장어), 물회, 스시 등 한국과 일본의 요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에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마늘과 버터소스로 맛을 낸 전복과 케이준 스파이시 소스로 맛을 낸 새우에 섬머사라다를 곁들인 웰컴 디쉬가 제공된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과일 주스가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생맥주 필스너, 삿포로, 기네스, 아사히, 파울라너, 하이네켄 6종을 5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30층)에서는 5월 한 달간 비엔나의 커피와 디저트 문화를 주제로 한 ‘비엔나 컬처 애프터눈 티세트’를 선보인다.

시즌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대표적인 비엔나 커피인 멜랑즈, 아인슈패너와 함께 누스보이겔, 호두 크로와상, 코코스쿠펠, 초콜릿 크림돔과 애플 스트루들, 자허 토르테, 카디날 케이크, 린처 토르테 등 오스트리아의 정통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프로모션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일요일 오후 3시~6시)까지이며, 루이 로드레 프리미에 샴페인을 추가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무기질과 단밸질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인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프로모션’을 5월 12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다이닝룸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의 조리 시간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섬세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프로모션 메뉴를 마련했다.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수프,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결들인 부라타 치즈와 블랙 트러플을 비롯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와규 등심 스테이크, 버섯 라구와 허브 샐러드 등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주재료 혹은 부재료로 이용한 총 6가지 단품 메뉴가 봄철 미각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어린 잎과 레몬 드레싱이 함께 곁들어진 포치드 랍스터와 구운 가자미가 가미된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수프, 와규 등심 스테이크와 디저트로 구성된 총 4코스의 프로모션 세트 메뉴도 제공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