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14.04.24 16:07:07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만을 위한 선물 이벤트 및 활용도 높은 '건강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단 열흘 간 풀마루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 품목 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린이 선물로 아이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를 추천한다"며 "면역력을 높이고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유기농 1등급 남해마늘을 고농축해 만든 어린이 건강식품으로 팩당 유기농 흑마늘 6~7알이 들어가 고형분 함량이 14%에 이르지만, 아이들의 선호에 잘 맞도록 당도 14brix에 맞춰 먹기에 좋은 식감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5월 한달 간 풀마루 쇼핑몰에서는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추가팩과 요술궁전텐트,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특히 요술궁전텐트는 자기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장난감으로,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나 친인척에게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또한, 5월 한달 간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나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을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별로 상품권 및 제품 추가 팩을 제공하며, 가족 건강 관리 컨셉의 ‘가족사랑 기획상품전’을 진행, 구매고객에게 할인 및 추가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식품 선물은 성장기 어린이부터 임신을 앞둔 젊은 부부,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어르신까지 고루 높은 만족을 얻어낼 수 있는 센스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어버이날부터 스승의 날까지 다양한 이들에게 감사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5월, ‘가족사랑 기획상품전’을 통해 선물에 대한 고민과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100%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무첨가, 무농약, 무화학처리의 고집스러운 3무 정책을 기반으로 유기농 원료의 함량을 높여 고농축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이며 전제품은 풀마루오가닉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