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가닉(대표 조영희)은 거품 없이 유아의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BEBEGANIC baby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자극 자연성분 처방을 한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는 연약한 아기피부는 물론, 민감성 성인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파라벤, 탤크, 색소, 미네랄 오일 등의 피부트러블 유발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기자, 라즈베리, 아사이야자, 딸기 등 천연성분을 첨가했다.
베베가닉 관계자는 "워터타입의 산뜻한 제형으로 거품이 나지 않지만 충분한 세정력을 갖고 있다"며 "2차 물세안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하다. 세안할 경우 보습 유지를 위해 물로만 세안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클렌징 워터는 유아용 썬크림 클렌징 시에도 화장솜이나 가제수건에 덜어 손쉽게 클렌징할 수 있다. 얼굴이나 손을 가볍게 씻거나 메이크업을 지울 때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정 후에도 촉촉한 느낌의 마무리감을 주어 피부에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는 홈페이지(www.bebeganic.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베베가닉 베이비 클렌징 워터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시 썬크림 5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결제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선착순 제공하는 유아 썬크림은 베베가닉 클렌징 워터로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제품으로 클렌징 워터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