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정관장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활기력’ 등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을 비롯해,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유기농 계약재배로 완성한 ‘버섯달임액’ 등 인기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되며, ‘천녹’ 전 제품과 ‘뿌리삼 천삼’ 전 제품, ‘화애락’ 일부 제품, ‘GLPro(지엘프로)’ 일부 제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망고플레이버’, ‘홍삼정 밸런스’, ‘홍삼진고 이뮨스틱’ 등 총 35가지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페스타는 한 해 동안 정관장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