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고객이 등장해 설명하는 ‘ISA’ CF 론칭

손정호 기자 2024.11.26 10:55:06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절세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CF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번 CF에서 고객의 신뢰와 진정성을 담보하기 위해 스타가 아니라 실제 고객들을 모델로 기용했다. 삼성증권 ISA 계좌를 가진 고객들이 ISA 계좌는 왜 삼성증권이 강자인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의 실제 보이스로 이야기한다.

삼성증권은 이번 ISA CF에서 삼성증권 ISA의 차별화된 세 가지 혜택을 담았다. ‘절세 계산기’ 서비스는 금융상품을 일반계좌와 ISA 계좌에서 투자했을 경우 절세되는 금액을 바로 비교해준다. ‘고수PICK’ 서비스는 ISA에서 투자하면 좋을 종목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ISA상담소’는 ISA 전담 PB와 ISA 계좌에 대해 다이렉트로 상담할 수 있는 전용 유선 상담 서비스다.

고객 모델은 국내 CF 기획자, 감독 등의 서류 심사 절차와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7명이 선발됐다. 최종 선정된 7명의 고객들은 다양한 연령,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다. 삼성증권은 고객이 CF 모델로 변신하는 과정을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Samsung POP)에 브이로그로 공개했다. CF 배경음악으로 가수 장기하의 ‘부럽지가 않어’를 활용했다.

아울러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고 부연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