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내달 10일 ‘언박싱 데이 2024’ 개최

이성호 기자 2024.11.26 10:51:57

(사진=한진)

한진이 오는 12월 10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2회 언박싱 데이 2024’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진 언박싱 데이(이하 언박싱 데이)’는 지난해 12월 첫 시작으로, 매년 한 번씩 함께 동반 성장하는 이커머스 셀러 등 고객사와 함께 시장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서로의 성장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라는 것.

올해에는 고객 감사와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교류가 중점적으로 진행될 오전 프로그램에 이어, 오후에는 이커머스 셀러들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현업의 고수들과 전문가들이 해외 진출의 A부터 Z까지 전 과정을 망라하는 강연 및 패널 토크 등이 진행된다는 소개다.

언박싱 데이에는 알리바바닷컴, 틱톡 코리아 등 글로벌 플랫폼사와 WWF(세계자연기금)가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중소기업과 셀러들을 위한 한진의 해외 진출 솔루션인 Slow Recipe, SWOOP, 한진 원클릭, 훗타운 등도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체험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조현민 한진 사장은 “새로운 개념의 컨퍼런스와 페어를 결합해 함께하는 성장을 꾀하는 무대(언박싱 데이)는 물류 업계뿐 아니라 흔히 보기 힘든 차별화된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NB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