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그룹이 오는 15일 해운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야외광장에서 제20회 부산불꽃축제 관람 행사 ‘Bright Night’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서는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한 소방관 및 순직 소방관 가족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 또한 계열사 주요 고객사 관계자들도 함께 초청해 축제의 즐거움을 나누며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BN그룹은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장 내에 체험형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스탬프 투어, 컬러링 백일장, 국제조선해양산업전 참가 부스 포토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부산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부산불꽃축제는 초대형 불꽃 연출,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음악 연출 등이 어우러지는 부산의 대표적 야간 축제로 자리 잡아왔다.
BN그룹은 2005년 첫 회부터 부산불꽃축제를 꾸준히 후원해 왔으며,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항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의 발전과 상생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조우현 BN그룹 사장은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해 온 소방관 가족분들을 모시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