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가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로 알려진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 1화에 PPL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시즌 당시 배우 현봉식의 본명이 현보람이라는 사실이 온라인에서 밈으로 번지며 큰 주목을 받은 데서 비롯됐다. 우연한 인연이 실제 제작 협찬으로 이어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직장인들’ 시즌2 첫 화에서 보람상조는 개그맨 신동엽이 이끄는 마케팅 전문 회사 DY기획에 ‘젊은 세대에게도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의뢰하는 콘셉트로 등장한다.
보람상조의 의뢰를 받은 DY기획 회의실은 장례만 한다고 여겼던 상조가 웨딩, 반려동물, 생체보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고, 회의실은 거침없는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지난 시즌 현봉식 배우의 현보람이라는 본명이 당사 브랜드를 연상시켜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심어주었다”며 “이번 콘텐츠 협력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MZ세대 잠재 고객층과도 소통해 보람상조의 현대적이고 유연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각인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