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일러스트레이터 ‘비야(Biya)’ 작가와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핫 썸머 페스타’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및 ‘핫! 썸머 페스타’로 신규 레전드 영웅 ‘마리너 Biya’와 ‘헬레니아(수영복)’가 추가됐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핫! 썸머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해도 ‘마리너 Biya’는 물론, 지난해 출시된 ‘Biya’ 영웅과 다양한 수영복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던전 ‘핫! 썸머 페스타: 시사이드’도 같은 기간 열린다. 물놀이 컨셉의 이벤트 던전으로, 이용자들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이벤트 던전 전용 재화를 활용해 ‘마리너 Biya’, ‘Biya’, ‘썸머 페스타 영웅 소환권’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이(수영복), 카린(수영복), 세인(수영복), Biya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핫! 썸머 페스타 챌린저 패스’ ▲미션을 달성하고 ‘썸머 페스타 이벤트 소환권’을 보상으로 지급받는 ‘핫! 썸머 피날레 미션 패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재료를 조합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엘가의 가마솥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비야(Biya)’ 작가는 X(엑스·옛 트위터)에서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겸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다. 지난해 5월 ‘Biya’ 작가와 1차 컬래버를 진행했으며 국내를 비롯해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지역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