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오는 17~26일 서울 성수동에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아카이브를 구성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세계관을 블랙과 화이트, 메탈릭 그래픽 등으로 시각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익스피리언스 더 퓨처 레가시(Experience the Future Legacy)’로, 브랜드 시그니처 색상인 블랙과 화이트에 메탈릭한 요소를 더해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간은 △웰컴존(Welcome Zone) △아카이브존(Archive Zone) △전시존(Exhibition Zone) △상품존(Product Zone) 등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됐다.
웰컴존(Welcome Zone)에선 칼 라거펠트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급스러운 백발과 뒤로 묶은 머리, 검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옆 얼굴의 실루엣으로 디자인한 메인 도어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아카이브존(Archive Zone)엔 칼 라거펠트의 디자인 영감을 엿볼 수 있는 드로잉북과 아틀리에 소품 등이 전시됐다.
전시존(Exhibition Zone)엔 칼 라거펠트의 상징인 ‘셔츠깃’을 대형 오브제로 구현한 ‘칼 셔츠칼라 트리’가 있다.
마지막 상품존(Product Zone)에선 2025 봄/여름(S/S) 시즌 전 제품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피팅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겐 슈페트 키링, 아이콘 토트백, 트렁크 등을 추첨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시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도 준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