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을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자로그인은 NH투자증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약 20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투자로그인은 ‘새로운 나, 가능성에 로그인!’이라는 슬로건을 새로 내세워 일상 속 익숙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가능성과 성장의 미래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순한 정보 소비를 넘어 자신만의 변화의 계기와 인사이트를 투자로그인을 통해 발견하길 바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채널 리뉴얼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업로드했다. 지난 9일 미국 정치 전문가 김지윤 박사와 NH투자증권 주식전략 팀장인 백찬규 애널리스트가 함께 미국 투자 포인트를 짚어주는 ‘미공개 강의(미국 주식 공부하는 개미들을 위한 강의)’ 1편을 업로드했다. 관세 정책 등 미국 증시 주요 이슈와 미국 주식 커뮤니티 반응까지 전달한다.
오는 6월에는 크리에이티브 예능 콘텐츠 ‘주식IN바디’를 론칭할 예정이다. 건강 관리에 투자 개념을 접목한 콘텐츠다. 두 명의 출연진이 운동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2주간 각자의 방식대로 건강을 관리하고, 설정한 목표에 더 가깝게 도달한 사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대결 형식으로 구성된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투자로그인은 각자가 가진 가능성을 키우고 삶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하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왔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투자 습관도 새로 고침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