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CNB뉴스 위클리픽-게임] 넥슨, ‘아크 레이더스’ 2차 테스트 예정 外

  •  

cnbnews 이윤수기자 |  2025.04.18 12:43:52


넥슨 ‘아크 레이더스’, 2차 테크니컬 테스트 5일간 진행 예정


 

사진=넥슨

㈜넥슨이 PvPvE 서바이벌 액션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두 번째 테크니컬 테스트를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총 5일간 진행한다.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는 콘솔 및 PC 패키지로 개발 중인 익스트랙션 기반의 게임이다. 독창적인 공상 과학 세계관 속에서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ARC)’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지상 ‘러스트 벨트(Rust Belt)’를 무대로 한다. 이용자는 ‘레이더(Raider)’가 돼 위험 지역을 탐사하며 생존 자원을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동료 ‘레이더’와 협력 혹은 경쟁하며 자신만의 생존 방식을 만들어가게 된다.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는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진행하며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공식 웹사이트와 Steam 상점 페이지에서 테스터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기존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PMPS 2025 시즌 1’ 개막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5 시즌 1’을 이달 18일부터 5월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PMPS 2025(PUBG MOBILE PRO SERIES)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로 총 2개의 정규 시즌으로 진행한다.

PMPS 2025 시즌 1은 총상금 4000만원으로 5일의 ‘서킷 스테이지(CIRCUIT STAGE)’와 2일의 ‘파이널(FINALS)’로 구성돼 있다. 서킷 스테이지는 2주간 주말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마지막 파이널 경기는 대전 e스포츠경기장에서 오프라인 유관중 경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PMPS 2025 시즌1은 공식 파트너인 ▲디플러스 기아(DK) ▲디알엑스(DRX) ▲에프엔세종(FN) ▲이프유마인 게임 피티(GP) ▲농심 레드포스(NS) 등 5개 팀과, PMPS 2025 시즌 0에서 6위부터 10위를 기록한 ▲이글아울스(EOS) ▲팀스퀘어(TS) ▲베가 이스포츠(VEGA) ▲레이지 유어 드림(RD) ▲리스타트 CG 등 5개 팀이 출전한다. 그리고 아마추어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픈 챌린지(PUBG MOBILE OPEN CHALLENGE, PMOC) 2025 시즌 1’의 상위 6개 팀인 상위 6개 팀인 ▲e스포츠 프롬(EFM) ▲아사 래인저(ASA) ▲러브 S2(S2) ▲지엔엘 e스포츠(GNL) ▲아스카 e스포츠(ASKA) ▲베로니카 세븐(V7) 등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엔씨소프트 '길드워', 20주년 특별판 '마스터피스 컬렉션' 공개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길드워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특별판 ‘20주년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0주년 마스터피스 컬렉션(Guild Wars: The 20th Anniversary Masterpiece Collection)’은 캠페인 3종 ▲플레임시커 예언(Prophecies) ▲깨어진 동맹(Factions) ▲나이트폴(Nightfall)과 확장팩 ‘아이 오브 더 노스(Eye of the North)’ 그리고 보너스 미션 팩까지 총망라한 특별판이다. 오는 29일까지 길드워2 스토어에서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2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과거 사전 예약 및 지역 한정 보상으로 제공됐던 아이템을 몬스터를 사냥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 달 6일까지 한정판 미니어처(Miniature)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성료


 

지난 12일, 넷마블이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를 성료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지난 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를 성료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유럽, 남미, 북미,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예선을 통과한 16인의 선수가 직접 한국에 와 본선에 참여했다. 이 중 가장 좋은 기록을 달성한 4명의 선수가 결승을 진행했으며 4개의 전장을 약 2분 57초의 기록으로 클리어한 ‘나혼렙갤러리’ 길드의 ‘오릉(OhReung)’ 선수가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오릉’ 선수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LG 그램 프로 360’ 등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또 준우승자와 3위에게는 각각 상금 700만원, 300만원을 비롯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 각종 부상이 수여됐다.
 


스마일게이트, 리듬 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닌텐도 스위치판 출시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서브컬처 리듬 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를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출시했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우주 항해를 콘셉트로 한 건반형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이 게임은 새로운 오퍼레이터 ‘도리미’와 함께 항해를 한다. 전작과 다르게 방향키를 활용한 4레인 시스템, 콤보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볼티지 오버드라이브' 시스템을 도입해 색다르고 다양한 스타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도리미’와 함께 특별한 여정을 떠나는 어드벤처 모드가 포함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요소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후 PC 버전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CNB뉴스=이윤수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