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주식 첫 거래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REAL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REAL ZERO’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시 고객들이 부담으로 느낄 수 있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대상은 4월 14일 이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거나 올해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에 신청한 후 온라인으로 미국주식을 거래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미국 달러 환전 시 최대 95%의 우대율을 적용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 동안 환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 및 해외주식 거래 누적 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제공한다. 누적 금액에 따라 총 2910명에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약 6000만원 규모의 해외주식 쿠폰을 증정한다.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최근 미국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매매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글로벌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투자 기회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