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 참여자 모집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사회참여·육아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에 참여할 지원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사회 활동을 하거나 이를 병행하여 육아 중인 서울·경기 거주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여성 장애인이다.
올해는 △이동용(휠체어, 운전 보조기, 경사로 등) △학습 및 업무용(확대기, 특수 마우스, 특수 키보드, 화면 낭독 소프트웨어 등) △가사 및 육아용(높이 조절 유아침대, 베이비 모니터, 배변 알리미 등) 등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보조기기를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재단과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식목일 기념 ‘도심 정원 가드닝’ 개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와 도시숲 조성을 위한 ‘도심 정원 가드닝’ 봉사활동을 했다.
지난 28일 진행된 이번 활동에서 용산 드래곤즈는 시민 980명과 함께 보라매공원 내 약 3000㎡ 규모의 유휴 공간에 좀작살, 꽃댕강, 목수국 등 관목 366주와 아스틸베, 사루비아 등 초본 622본을 심었다.
애경산업,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꽃밭 가꾸기 행사 진행
애경산업이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아 꽃밭 가꾸기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3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꿈나무마을 파란꿈터에서 진행된 행사는 파란꿈터 내 생활공간을 쾌적하게 조성하고, 보육시설 아동들이 식물을 돌보며 생명의 소중함을 배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엔 애경산업 직원들과 보둠봉사단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백합, 백일홍 등 식물 약 1000주를 심으며 화단을 조성했다.
(CNB뉴스=홍지후 기자)
한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