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이자벨 리피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자벨 리피네’는 게이시르 제국 해방군인 ‘제피르팰컨’ 제2부대장이다. 귀족 출신이나 가문이 몰락한 뒤 ‘클라우제비츠’의 권유로 ‘제피르팰컨’에 입단했다는 설정으로 ‘활력의 나무’ 속성이며 전투 시 초필살기 ‘천공일섬’을 사용한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롱기누스의 무장’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자벨 리피네’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이벤트 스토리를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코스모스 메뉴를 통해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이자벨 리피네’가 ‘제피르팰컨’에 입단하기 이전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또 메인 스토리 25, 26장에 ‘하드 모드’가 추가돼 스토리 플레이를 박진감 넘치게 즐겨볼 수 있으며, 캐릭터 ‘리나 맥로레인’과 ‘아리아나 위버’ 2종이 신규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됨에 따라 해당 캐릭터를 보다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5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 ‘이자벨 리피네’를 획득한 뒤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자벨 리피네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레인하트의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고 획득할 수 있는 ‘빙고 티켓’으로 ‘방어구 재련석 선택 상자’와 ‘방어구 조각 선택 상자’, ‘투명한 오팔’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 ‘특별 데일리 이벤트’ ▲‘특별 전투 훈련’ ▲‘포인트 수집 이벤트’ ▲ ‘만우절 선택 소환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