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게임 유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KBO리그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이달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산타와 루돌프 상자를 선물한다. 해당 상자에서는 최고 레전드 스카우트권과 시그니처 선수팩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컴투스프로야구V24’도 이달 29일까지 원하는 투수 1명과 타자 1명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나 혼자만 야구!’, ‘크리스마스 빙고’ 등 각종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구자욱 등 프로야구 선수들이 산타 모습으로 등장하는 산타 임팩트 선수 카드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다.
이어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이달 29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 교환소,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모습을 한 물고기가 출현 ▲MMORPG ‘아이모’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 선물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소환서 10장 등 다양한 선물 지급 ▲‘미니게임천국’은 다음달 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과 코스튬을 얻는 이벤트 등을 각각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