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의 상조 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가 17만명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대구대학교에서 총동창회와 상조상품 특별 할인 및 우대 서비스 등의 혜택을 담아 상조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보람상조라이프는 대구대학교 총동창회 상조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전용상품인 ‘DU보람 550’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고인 용품과 의전 용품을 비롯해 장례 인력, 고급 장의 리무진 등 장례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사이버추모관과 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 정보, 펫 장례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보람상조 직영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 시 납입 금액의 할인 혜택도 17만명 대구대 총동창회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대구대 총동창회 회원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여행, 펫 장례 등 토털 라이프케어 차원에서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NB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