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오는 16~17일 이틀 동안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대형 웨딩 박람회 ‘블랙 웨딩 데이’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 웨딩 데이는 혼수를 비롯해 드레스, 웨딩홀, 메이크업, 웨딩 스튜디오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한샘은 가구 업계에서 중요성이 높은 신혼부부와의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였던 혼수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웨딩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먼저 가구를 최대 50% 할인한다. 고객이 원하는 가구를 선택하면 한샘의 공간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해 본인의 집에 설치된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주며, 가구의 배치 방법이나 색상 등을 상담할 수 있어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구매 금액대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과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고, 삼성스토어와 함께 교차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샘 가구를 구매한 뒤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혼집에 꼭 필요한 수납장, 식탁을 비롯해 침대, 소파, 책상 등 모든 품목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라며 “한샘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